Google E-A-T 가이드라인 이해: 콘텐츠 제작자 및 웹사이트 소유자를 위한 종합 가이드
Google이 사용자에게 가장 정확하고 관련성 높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검색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에 따라 웹사이트 소유자와 콘텐츠 제작자가 E-A-T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졌습니다.
E-A-T는 Expertise, Authoritativeness, Trustworthiness의 약자로 Google에서 웹사이트의 콘텐츠 품질을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일련의 가이드라인입니다.
이 기사에서는 E-A-T가 무엇인지, 왜 중요한지, 웹사이트와 콘텐츠가 Google의 E-A-T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.
목차
- 소개: Google E-A-T 가이드라인이란 무엇인가요?
- Google E-A-T 가이드라인이 귀하의 웹사이트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
- 전문 지식: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입증할 수 있습니까?
- 권위: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입증할 수 있습니까?
- 신뢰성: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증명할 수 있습니까?
- Google의 E-A-T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 콘텐츠 제작
- E-A-T 최적화 모범 사례
- 피해야 할 일반적인 E-A-T 실수
- E-A-T에서 백링크의 역할
- E-A-T 페널티에서 회복하는 방법
- 결론
- FAQ
소개: Google E-A-T 가이드라인이란 무엇인가요?
Google E-A-T 가이드라인은 Google이 웹사이트의 콘텐츠 품질을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일련의 표준입니다. E-A-T는 Expertise, Authoritativeness, Trustworthiness의 약자입니다. Google은 고품질 콘텐츠가 검색 결과에서 우선적으로 제공되도록 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러한 가이드라인을 도입했습니다.
웹사이트에 Google E-A-T 가이드라인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?
귀하의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Google의 E-A-T 지침을 충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전문 지식, 권위 및 신뢰성을 입증함으로써 귀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으로 보일 가능성이 높아져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. 이는 사용자의 건강, 부 또는 행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특히 중요합니다.
전문 지식: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웹사이트에서 이를 입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전문성은 개인이나 조직이 특정 분야에서 가지고 있는 지식과 경험의 수준을 말합니다. 웹 사이트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지원하는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. 여기에는 귀하의 자격 및 경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거나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할 평판이 좋은 출처를 인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
권위: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입증해야 할까요?
권위란 개인이나 조직이 특정 분야에서 갖는 평판과 영향력을 말합니다.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권위를 입증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로 자신을 확립해야 합니다. 여기에는 귀하가 받은 상이나 표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사례 연구 또는 만족한 고객의 평가를 통해 귀하의 전문 지식을 보여주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
신뢰성: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웹사이트에서 이를 입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신뢰성은 개인이나 조직의 신뢰성과 완전성을 의미합니다. 웹 사이트의 신뢰성을 입증하려면 오류가 없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지원하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. 또한 데이터 보호 정책 및 보안 조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개인 정보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.
Google의 E-A-T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콘텐츠 제작
Google의 E-A-T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는 콘텐츠를 만들 때 품질이 핵심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지원하는 정확한 최신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. 또한 명확하고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 그리고 제목, 부제목 및 글머리 기호로 콘텐츠를 구성합니다. 또한 명확한 메뉴와 내부 링크를 제공하여 웹 사이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
E-A-T 최적화 모범 사례
E-A-T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.
- 귀하의 자격 및 경험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 제공
-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할 평판이 좋은 출처를 인용하십시오.
- 사례 연구 또는 평가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로 자신을 확립하십시오.
-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십시오.
- 웹사이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명확한 메뉴와 내부 링크 제공
피해야 할 일반적인 E-A-T 실수
Google의 E-A-T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려고 할 때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- 부정확하거나 오래된 정보 게시
-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신뢰할 수 없는 출처 사용
-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로 설정하지 못함
-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소홀히 하는 행위
- 탐색하기 어려운 웹 사이트 만들기
E-A-T에서 백링크의 역할
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인 백링크는 Google의 E-A-T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평판이 좋은 소스의 고품질 백링크는 웹 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로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품질이 낮은 백링크는 반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 평판이 좋은 소스에서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조작으로 보일 수 있는 관행에 관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.
E-A-T 페널티에서 회복하는 방법
웹사이트가 Google의 E-A-T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못해 불이익을 받은 경우 복구를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웹사이트 콘텐츠에 대한 철저한 감사를 수행하고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합니다.
- Google의 E-A-T 표준을 충족하도록 웹사이트 콘텐츠 업데이트
- 웹사이트에서 품질이 낮거나 신뢰할 수 없는 콘텐츠 제거
- 평판이 좋은 소스에서 고품질 백링크 구축
- Google의 색인 생성을 위해 웹사이트를 다시 제출
결론
결론적으로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Google의 E-A-T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전문 지식, 권위 및 신뢰성을 입증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로 자리매김하고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 이 문서에 설명된 모범 사례를 따르면 E-A-T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FAQ
A : Google은 E-A-T를 어떻게 평가합니까?
Q : Google은 콘텐츠의 품질 및 관련성, 웹사이트의 전반적인 평판, 웹사이트와 관련된 개인 또는 조직의 전문성 및 자격 증명을 비롯한 다양한 요인을 분석하여 E-A-T를 평가합니다.
A : E-A-T 지침이 모든 유형의 웹사이트에 적용됩니까?
Q : 예, E-A-T 지침은 모든 유형의 웹사이트에 적용되지만 사용자의 건강, 부 또는 행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특히 중요합니다.
A : 창의성을 희생하지 않고 E-A-T에 맞게 내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까?
Q : 예,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지원하는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콘텐츠를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여 창의성을 희생하지 않고 E-A-T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
A : E-A-T 최적화에서 소셜 미디어의 역할은 무엇입니까?
Q : 소셜 미디어는 E-A-T 최적화의 직접적인 요소는 아니지만 가시성을 높이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A : E-A-T 페널티에서 회복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?
Q : E-A-T 페널티에서 회복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범위에 따라 다릅니다.
'간단한 일상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혼자 사는 남자를 위한 나쁜 체취 제거 팁 (0) | 2023.04.01 |
---|---|
블로그 1000개 이후 경제적 효과 (0) | 2023.03.27 |
Office 365 Copilot: 종합 가이드 (0) | 2023.03.23 |
Core Web Vitals (0) | 2023.03.12 |
ChatGPT로 YouTube Shorts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 (2) | 2023.03.08 |
댓글